온라인 포커 게임

제30차 재경음성군민회 정기총회
제30차 재경음성군민회 정기총회
재경음성군민회 400여명 참석
  • 음성뉴스
  • 승인 2013.06.01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30차 재경 음성군민회 정기총회.

재경 출향 인사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제30차 재경음성군민회(회장 박근순) 정기총회가 31일 오후 서울 육군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는 이필용 음성군수, 손수종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등 기관단체장, 재경군민회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해 고향사랑 열기로 가득 찼다.

이날 행사는 주상열 기획감사실장의 음성군민헌장 낭독에 이어 유공자 감사패 수여와 음성출신인 방송통신위원회 이경재 위원장과 국무조정실 김동연 실장에게 취임 축하패를 전달해 음성인의 자긍심을 드높였다.

본 행사에 앞서 진행된 음성 수려울 색소폰 연주단(단장 최석철)의 공연은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며 고향의 푸른 산야와 어린 시절 들판을 뛰어놀던 추억에 젖게 했다. 

재경음성군민회는 고향을 떠나 생활하고 있는 재경인사들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고향발전 지원방안을 협의하기 위해 해마다 총회를 개최하고 있다. 

4백여 회원들로 구성된 재경음성군민회는 기획감사실 전략사업팀을 중심으로 음성군과 중앙정부의 매개 역할 뿐만 아니라 정부의 새로운 시책 수집,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 등 음성군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도움을 주고 있으며, 고향발전에 커다란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날 박근순 회장은“재경군민회의 단결된 힘으로 고향과 재경군민회 발전을 이끌어가자”며,“고향 선배님들의 뜻을 잘 새겨 고향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자리를 함께한 친구, 선∙후배들은 고향의 소식을 나누며 애향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갖고, 고향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