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중부4군 특별교부세 22억 확보
중부4군 특별교부세 22억 확보
경대수 국회의원
  • 음성뉴스
  • 승인 2013.06.1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대수 국회의원.

경대수 국회의원(충북 증평·진천·괴산·음성)은 중부4군에 2013년도 특별교부세로 음성군 5억원, 증평군, 5억원, 진천군 5억원, 괴산군 7억원 등 총 22억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확보한 교부세를 보면 증평군 특별교부세 5억원은 남차~증천간 도로개설공사에 투입되어 증평읍 내성리~죽리 일원의 지역 도로망 확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진천군에는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장애인복지관 건설사업에 5억원이 투입된다.

괴산군은 괴산읍 서부리에 위치한 수진교 재가설 공사에 특교세 7억원이 확보되어 2015 세계유기농엑스포 행사장 진출입로 개설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괴산 유기농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경대수 의원의 관심과 노력이 반영된 결과다.

음성군에는 지역 어르신들의 숙원사업이었던 금왕 전천후 게이트볼장 건립사업에 특교세 4억원이 확보되었고, 국도 36호선과 원남면 상당리 마을간 진입도로 개설사업에 1억원이 투입되어 인근지역에의 접근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대수 의원은 “중부4군의 다각적 발전은 물론, 주민들을 위한 생활환경개선과 편의증진, 주민복지향상에 중점을 두고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에 최선을 다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에서 국비확보가 충분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