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윤중섭 서장 취임 1주년
윤중섭 서장 취임 1주년
신뢰받는 음성경찰, 눈높이 치안활동 전개
  • 음성뉴스
  • 승인 2013.07.0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중섭 음성경찰서장.

윤중섭 음성경찰서장이 3일로 취임 1주년을 맞았다.

윤중섭 서장은 “주민행복, 감동치안”을 캐치프레이즈로 치안 정책을 실시하여 주민들에게 친절․공정․신속한 치안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또한 4대 사회악 근절 및 법질서확립에 앞장서며, 범죄예방과 범인검거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5대 범죄(살인·강도·강간·절도·폭력)에 대해서는 검거율이 3.6% 증가시키는 등 서민의 평온한 삶을 위협하는 범죄에 대해서는 엄정하게 법을 집행하여 왔다.

또 112신고사건의 현장조치 강화를 위해 상황요원 현장답사 정례화, 112신고를 분석하여 신고 집중 장소에 순찰차 거점배치 및 현장출동 모의 훈련을 수시로 지속 실시하여 도내 112신고 출동 도착시간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장초동조치 기틀을 마련하였다.

특히,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사망사고 다발지역을 ‘레드존(Red Zone)'으로 설정 집중관리하고, 사고 다발 도로인 82번지방도(금왕~대소)의 제한속도를 하향 조정, 도로 가로수에 야광반사지 7,000매와 패넌트 250매 가량을 부착하는 등의 노력으로 올해 상반기 충북도내 사망사고 감소율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뒸다.

윤서장은 “행복한 직원에게서 친절한 미소가 나온다.”는 신념으로 경찰서의 각 부서와 지역경찰(지구대․파출소)간 1:1 자매결연을 추진하였고, 현장 직원들과의 조,오찬 간담회를 수시로 열어 직원과의 허물없는 대화의 장을 제공하며 소통과 화합을 통한 활기찬 직장문화 조성하는 등 직원들의 사기를 높여 내부만족을 높였다.

윤중섭 서장은 끊임없는 조직발전과 지역 맞춤형 치안활동, 엄정한 공권력 확립, 창조적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주민의 눈높이 맞는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은 음성경찰을 만들어 나가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