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안전을 책임지는 치안활동 전개
안전을 책임지는 치안활동 전개
음성경찰서 제57대 홍기현 서장 취임
  • 음성뉴스
  • 승인 2013.07.0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기현 신임 음성경찰서장.

음성경찰서 제57대 홍기현(46) 서장 취임식이 8일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서 홍기현 서장은 전 직원들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주민 곁으로 다가가는 주민 친화적 치안활동을 펼쳐 범죄예방과 주민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치안정책을 펼쳐 나갈 것을 강조했다.

이어 서민생활 침해사범 및 공권력 침해 행위 등 민생치안을 위협하는 범죄에 대해서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처하는 한편 각종 치안현장에서 주민의 인권을 보호하는 등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여 주민이 공감하는 치안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특히, 주민이 공감하는 과학적 치안과 주민 경찰간 민경협력 치안시스템을 강화하여 최근 과격·흉폭화 되어 가는 각종 범죄에 적극 대응하고 교통의 요충지인 음성군의 교통사망사고예방 활동에 주력해 달라고 말했다.

홍서장은 괴산 연풍 출신으로 연풍중, 충주고등학교와 경찰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대전청 치안지도관 등을 역임했다.

한편 홍기현 신임 서장은 취임식에 앞서 음성 노인회를 방문해 “지난 날 국가와 사회발전의 주역으로 살아오신 어르신들이 각박한 삶 속에서 소외되시는 것이 너무나 안타깝다”며 “노인이 편안하고 행복한 음성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는 경찰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