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경찰서『5대 범죄 예방 대책 회의』
음성경찰서『5대 범죄 예방 대책 회의』
5일 오전 안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위해
  • 음성뉴스
  • 승인 2010.07.0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경찰서(서장 연정훈)는 살인, 강도 등 5대 범죄 예방을 위해 5일 오전 9시 소회의실에서 연정훈 경찰서장과 각 과, 계장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생치안확보를 위한『5대 범죄 예방 대책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5대범죄 예방 대책회의』는 민생치안의 핵인 살인, 강도, 강간, 절도, 폭력등 5대 범죄를 예방하여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전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이날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5대 범죄를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범죄취약 시간과 장소를 중심으로 전 경찰인력을 범죄 취약지역에 집중 배치하고 가시적 · 전략적 방범활동을 전개해 강, 절도 등 강력 범죄로부터 주민생활 보호를 위한 다양한 추진 대책을 중점 논의하였다.

특히,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아동 및 여성 대상 납치 · 성폭력 범죄예방을 위해 학교 주변의 순찰과 검문검색을 강화하고, 치안강화구역을 중심으로 경찰력을 집중시키는 한편 범죄예방 거점순찰로 범죄 심리를 사전에 제압할 수 있도록 가시적 방범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회의를 통해 음성서 연정훈 서장은 “ 지역의 특성에 맞는 치안활동으로 휴가철 주택가 빈집털이와 현금다액취급 업소 대상 강 · 절도를 비롯해 아동 및 여성 대상 범죄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여 범죄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 ”고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