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6회 충북여성생활체육대회 열려
제6회 충북여성생활체육대회 열려
2일 도내 12개 시군 1천여명 참가
  • 음성뉴스
  • 승인 2013.11.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필용 음성군수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 이시종 충북도지사가 격려사를 하고있다.
▲ 음성군을 비롯하여 12개 시군에서 참가한 선수단.
▲ 제6회 충북여성생활체육대회 개회식.

여성들의 건강증진과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한「제6회 충북여성생활체육대회」가 2일 음성체육관 등 음성군 일원에서 도내 12개 시·군 1천여명의 여성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건강한 여성! 행복한 가정! 함께하는 충북!!” 이라는 슬로건 아래 충북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음성군생활체육회와 종목별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음성체육관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음성테니스장 등 9개 보조구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탁구 등 7종목(탁구,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정구, 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의 경기가 열려 여성 생활체육 동호인이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여성 파워를 선보이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는 「함께하는 충북운동」 취지에 따라 개회식을 건강, 행복, 화합, 우정 등 4개팀으로 나누어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하고, 볼링은 자매시.군과 줄다리기는 3개시.군이 한 팀이 되어 경기를 치르는 등 경쟁보다는 동호인들이 함께 땀 흘리고 소통하며 우정을 나누는 친목과 화합에 중점을 두고 개최됐다.

김용명 충북생활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는 여성들의 생활체육 참여확대로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하는 여건을 마련하는 뜻 깊은 대회” 라며, “여성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보급에 더욱 힘써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