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원남면사무소 청사 리모델링
원남면사무소 청사 리모델링
사업비 4억5천만원 들여
  • 음성뉴스
  • 승인 2013.12.19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말끔하게 리모델링한 원남면 청사.

원남면사무소(면장 김중기)가 면 청사를 리모델링하고 19일 원남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이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남면사무소 리모델링 청사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면 청사 리모델링 준공을 축하하는 각 기관․사회단체장의 축하 인사말씀과 면민안녕 기원 고사제에 이어 청사 순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원남면사무소 청사 건물은 지난 1991년도에 건립됐으나 여름철 누수와 겨울철 단열기능 약화로 건물의 유지 관리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면은 지난 군수 연두순방 시 청사 리모델링 사업을 건의하여 제2회 추경에 사업비 4억5천만원을 들여 지난 9월 실시설계를 시작으로 19일 청사 리모델링 공사를 마쳤다.

원남면사무소의 리모델링은 친환경 재질의 마감재와 장애인 생산제품을 구입해 시공했으며 1층에는 소회의실과 휴식공간을 만들어 직원들의 후생복지 측면까지 고려해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리모델링 전 이원화되어 있던 사무실을 하나의 공간으로 통합해 면사무소를 찾는 방문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뿐 아니라 직원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분위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모델링 청사 개소식에 참석한 한 주민은 “원남면의 얼굴인 면사무소가 쾌적하고 아름답게 단장하여 면민의 한 사람으로써 자부심을 느끼며 면사무소를 방문할 때마다 저절로 미소가 지어질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