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최우수 산업개발과 남기섭
최우수 산업개발과 남기섭
2013 하반기 민원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 음성뉴스
  • 승인 2013.12.23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업개발과 남기섭.

음성군은 2013 하반기 유기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기여한 산업개발과 남기섭 등 민원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6명을 선발하여 시상한다.

빠른 민원처리로 고득점의 민원마일리지를 얻어 ▲최우수 산업개발과 남기섭 ▲우수 주민복지실 안미향, 도시건축과 박정수 ▲장려 도시건축과 정석균, 종합민원과 최병달, 행정과 강성훈씨가 선발됐다.

군에 따르면 3일 이상 유기한민원 455종에 대하여 하반기 민원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한 결과 1만 517건 중 97%에 해당하는 1만 203건을 법정처리기간보다 단축처리했다고 밝혔다.

2008년 7월부터 시행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민원사무 법정처리기한보다 실제 처리일이 짧을 경우 단축한 기간을 담당 공무원의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 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군은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민원사무처리 실태를 점검하고 마일리지 점수를 공개해 민원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독려해왔다.

군 관계자는 “빠른 민원처리와 인센티브, 1석 2조의 민원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해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로 감동행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자는 오는 12월 31일 종무식에 상장과 시상금을 지급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