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신동민 감곡면체육회장 취임
신동민 감곡면체육회장 취임
18일 감곡면 평강예식장에서 취임식
  • 음성뉴스
  • 승인 2014.01.1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감곡면체육회 제15대 회장으로 취임한 신동민회장.
▲ 이임사를 하고 있는 이구희 회장.
▲ 이임 이구희회장과 신임 신동민회장.
▲ 신동민감곡면체육회장이 음성군체육회로부터 인준패를 받았다.
▲ 신동민회장 부부.
▲ 이구희회장 부부.
▲ 축하 참석인사들.
▲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기관사회단체장.
▲ 신동민체육회장

감곡면민과 함께하는 감곡면체육회 제14대 이구희 회장 이임식 및 제15대 신동민 회장 취임식이 18일 오후 감곡 평강예식장에서 열렸다.

이날 개회식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송강호 국회의원, 홍기현 음성경찰서장, 이광진, 최병윤 도의원, 조천희 음성군의회부의장, 정태완, 김순옥 군의원, 최상욱 체육회상임부회장, 정규흠 감곡면장, 송동주 문화공보과장, 반재국 음성문화원장, 양정모 이장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 및 회원, 가족 친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은 개회에 이어 내빈소개, 국민의례, 이임하는 이구희 회장에 대한 대외 표창을 비롯하여 음성군체육회장 공로패 수여 및 각계의 감사장 전달 등이 있었다.

이어 취임하는 신동민 회장에 음성군체육회장으로부터 감곡면체육회장 위촉장 수여, 감곡면체육회기 전달, 재직 기념패 전달 등으로 취임회장을 인준했다.

이구희 회장은 이임사에서 “감곡면체육회장을 잘 이끌어 오도록 도움을 주신 읍민 및 회원들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체육회장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집 식구에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동민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면민과 함께하는 감곡면체육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감곡면민들의 건강증진과 체육발전에 힘쓰겠으며 생활 속에 활력있는 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임 신동민회장(50)은 감곡청년회의소장 재임중 어르신 경로잔치 등을 매년 개최하여 지역봉사사업에 앞장서 왔으며 현재 외식업감곡면지회장, 감곡면애향동우회장을 맡고 있다. 부인 백진선(49)씨와의 사이에 1남2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등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