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용산산단 정상화 경제 활성화 최선
용산산단 정상화 경제 활성화 최선
18일 무소속 한동완 후보 밝혀
  • 음성뉴스
  • 승인 2014.05.1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산산단 정상화와 음성 시장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힌 한동완 후보.
▲ 한동완 후보가 가족을 소개하고 있다.

음성군의원 가선거구 기호 5번 무소속 한동완 후보는 18일 “나 자신의 명예나 실리를 떠나 음성을 살려보겠다는 굳은 각오로 용산산단 정상화 등으로 음성 시장 경제가 활성화되도록 이 한 몸을 던지겠다”고 밝혔다.

한 후보는 이날 음성읍 시장로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밝히고 “지난 몇 년간의 음성군 산단행정의 난맥과 불법 탈법, 편법 투성이 오리사 허가 등 난맥상을 보면서 저 개인의 이득을 포기하고 지역민을 위해 음성의 희망을 찾도록 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 후보는 “오랜 세월 관료적 권위주의와 독선적 과시적 허세로 불통의 군정을 보아 왔다”며 “이러한 일들을 바라만 보는 무능한 허수아비 의원이 되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 후보는 “몇 가지 사례로 주관적 판단으로 오리농장을 허가하는 일, 산업단지의 비정상적인 허가문제, 용산산단의 면피성 해결방법, 오선산단, 태생산단 등 어느 것 하나도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못한 점을 알 수 있다”며 음성군 행정의 비정상 집행에 대해 꼬집었다.

그는 앞으로 ▶음성군 행정의 신뢰회복 ▶지역민의 열정이 결속되도록 동기 부여 ▶지역의 균형발전 ▶지역경제 활성화로 군민소득 향상 ▶군민이 공감하는 열린 의정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약속했다.

한 후보는 “음성군정이 정상화 되는 일에 적극 협력하고 잘못된 점은 적당주의로 넘기지 않고 신뢰회복을 이루겠다”며 “소신과 배짱 강력한 추진력과 열정으로 음성의 자존심을 찾아 희망을 다시 찾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