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 으뜸 부서장에 김석중 재무과장
음성군 으뜸 부서장에 김석중 재무과장
29일 공무원노조 음성지부 인증서 전달
  • 음성뉴스
  • 승인 2014.05.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석중 재무과장.

김석중 음성군 재무과장이 음성군 직원들이 가장 존경하는 으뜸 부서장으로 선출됐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음성군지부(음성지부)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7일 동안 내부 행정망 설문조사를 통해 으뜸 부서장을 선발했다. 이번 설문에는 공무원 379명이 참여했으며, 김 과장이 가장 많은 지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김 과장은 지난 2008년 삼성면장 재직시절 베스트 간부 공무원에 뽑히기도 했다. 당시 음성지부에서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선‧후배와 동료 공무원으로부터 존경받는 부서장을 선발했다.

김 과장은 평소 지시를 하기보다 몸소 실천하는 실무형 관리자로 특히 후배 공직자들의 신망이 두텁다. 음성읍장 재직시절 논란이 많았던 음성읍 신청사 이전을 확정 지었으며, 사회단체와 함께 월 2회 아침 청소를 실시해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화영 음성지부장은 “이번 설문조사가 인기투표라고 하지만, 인기가 많은 사람이 선거에서도 당선되고 그만큼 인지도가 있는 것”이라며 일부의 논란을 일축했다. 이어 “김 과장님은 직원들과 소통으로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책임을 떠미는 일이 없는 분”이라고 평가했다.

음성지부는 29일 오후 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300여명의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7기 출범식장에서 인증서와 함께 노조 마크가 새겨진 금배지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