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20대 이학재 음성부군수 취임
제20대 이학재 음성부군수 취임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14.07.03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학재 음성부군수.

제20대 음성군 이학재(58) 부군수 취임식이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30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학재 부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제가 태어난 음성군에서 일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음성군은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지리적 조건으로 무한한 발전 잠재력이 있는 지역인 만큼 그동안 터득해 온 행정경험을 토대로 “활력 있는 복지 음성”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에게 "변화의 물결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창의적이며 진취적인 사고가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이고, 무엇보다 공직자 스스로가 먼저 변해야 한다"며 "기존의 틀에서 과감히 벗어나 800여 공직자와 함께 군민역량을 한데 모아 새로운 생각, 새로운 모습으로 희망찬 음성의 미래를 열어가자"고 당부했다.

이 부군수는 1981년 9급 공채로 첫 공직생활을 시작해, 2012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 충청북도 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 청원·청주통합추진지원단 기획총괄과장, 충북도지사 비서실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역임하는 등 행정의 달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음성군 삼성면이 고향인 이학재 부군수는 삼성초등학교, 삼성중학교, 수성고등학교, 안성농업전문대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를 졸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