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12회 원남면민 열린음악회
제12회 원남면민 열린음악회
18일 원남면사무소 광장에서 성대하게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4.07.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회사를 하고 있는 남찬우 체육회장.
▲ 고병식 이장협의회장(사진 좌) 김지호 기업체협의회 사무국장(사진 우)이 감사패 및 공로패를 각각 받았다.
▲ 열린 음악회에 참석한 주민들.
▲ 제12회 원남면민과 함께하는 열린 음악회.
▲ 색소폰 동호회의 멋진 공연.

원남면민들의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한 제12회 원남면민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열린음악회가 18일 원남면사무소 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

원남면체육회(회장 남찬우)주최로 열린 이날 음악회는 이학재 음성부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남궁유 음성군의회의장, 최병윤 도의원, 우성수, 이상정, 한동완, 김윤희 군의원, 김중기 원남면장, 고병식 이장협의회장, 이병현 음성군체육회장협의회장 등 각읍면체육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윤석문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문은 연 이번 열린음악회에서는 원남면 및 체육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고병식이장협의회장, 김지호 기업체협사무국장, 고영수, 민연기, 윤상철씨에게 감사패 및 공로패를, 박두순, 염종근씨에게 군수 및 의장 표창이 있었다.

이날 열린 음악회는 법정리별 마을대표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원남면 주민자치프로그램 중 하나인 색소폰 공연 등이 펼쳐졌다.

남찬우 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열린 음악회 개최를  원남면민들과 함께 축하하며 즐거운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원남면, 원남면이장협의회, 기관사회단체, 기업체협의회에서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