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생극면민 등반대회 및 작품발표회
생극면민 등반대회 및 작품발표회
25일 생극면 수레의 산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4.10.2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춘홍 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면정 및 주민자치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황영묵 부위원장이 음성군수 표창패를 받았다.
▲ 전재홍 부면장이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다.
▲ 생극면주민자치센터 작품 전시.
▲ 등반대회 개회식에 앞서 각설이 공연을 하고 있다.
▲ 생극면 등반대회 및 작품발표회. 식전 행사로 풍물놀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자연사랑․이웃사랑․생극사랑” 제11회 생극면민 화합 등반대회 및 주민자치 작품발표회가 25일 차곡리 수레의 산에서 개최됐다.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춘홍)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남궁유 음성군의회의장, 이광진 도의원, 김재학 생극면장 등 생극기관단체장, 여용주 음성군주민자치위연합회장 등 각 읍면 자치위원장, 출향인사, 주민 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 주민자치위원회 및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황영목 부위원장이 음성군수 표창, 김석호 초대위원장, 이종환 전 재경면민회장이 음성군의장 표창, 전재홍 부면장이 국회의원 표창을 각각 받았다.

행사는 오전 등반대회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주민자치 작품발표회 및 장기자랑으로 진행되었다. 생극면 노인회에서 실버댄스 및 웰빙건강체조로 문을 연 2부 행사는 건강체조, 요가, 노래교실, 난타 등 지난 1년여 동안 각 회원들이 열심히 준비한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 밖에도 꽃꽂이 전시, 서예 표본 전시 등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이 전시돼 다채로운 행사가 됐다.

송춘홍 생극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자치센터가 평생학습의 장으로 주민의 개성과 소질을 계발해 삶의 질 향상과 일상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며 주민의 건전한 정서함양과 건강한 신체를 발판삼아 면정 발전에 최선을 다하여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극면 주민자치센터에는 건강체조교실, 탁구교실, 노래교실, 풍물놀이, 난타 등 8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면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