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실내돔구장 건립 기념 실업정구대회
음성실내돔구장 건립 기념 실업정구대회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열전
  • 음성뉴스
  • 승인 2010.09.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군기관단체장이 음성군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개회식에 앞서 선수단이 도열해 있다.

2010년도 음성 한국실업 정구연맹전이 6일 개막식과 함께 11일까지 6일간 음성읍 음성실내돔정구장에서 음성군청 등 전국 20개 실업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전을 벌인다.

음성 실내 돔 정구장 건립 기념으로 한국실업정구연맹이 주관하고 음성군정구연합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단체전을 비롯하여 개인전, 개인복식, 혼합복식 등 4개 종별로 진행된다.

 

▲ 이필용음성군수가 오남호한국실업정구연맹회장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6일 오전 개막식에는 오남호한국실업정구연맹회장, 김윤동한국대학정구연맹회장, 김문수대한정구협회사무국장 등 대외 인사와 이필용음성군수, 정태완음성군의회의장, 연정훈음성경찰서장, 김연학농협음성군지부장, 이대웅음성군의회부의장, 이한철군의원, 이한철군의원, 김순옥군의원, 최상욱음성군생활체육회장, 안병윤음성군체육회전무이사, 서효석음성군생활체육회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 안병윤음성군체육회 전문이사가 오남호 한국실업정구연맹회장으로 부터 감사를 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KBS N SPORST에서 생중계로 개인전 결승을 중계 예정으로 있어 음성청결고추를 비롯하여 음성군 농특산품의 홍보에 큰 효과가 기대되고 있으며 8일부터 12:00-15:00 아이스포티브이(인터넷 방송)로 단체전 결승을 중계할 예정이다.

이필용음성군수는 환영사에서 “한국실업정구연맹전이 우리 음성에서 개최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9만 군민과 더불어 여러분을 뜨겁게 환영한다”고 말했다.

▲ 이필용음성군수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정태완음성군의회의장은 축사에서 “이번 대회를 유치하고 개최하기까지 열과 성을 다하여 주신 음성정구연맹 관계자 및 체육계에 감사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랴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오남호 한국실업정구연맹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음성군내 기관단체장들이 개회식에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 이번 대회의 표지판
▲ 전년대회 우승팀이 우승기를 반환하고 있다.
▲참가선수를 대신하여 정정당당한 경기에 임할 것을 선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