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도의원 따뜻한 나눔 실천
도의원 따뜻한 나눔 실천
음성지역에 사랑의 연탄기부&배달
  • 음성뉴스
  • 승인 2015.01.20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병윤, 이광진 도의원이 사랑의 연탄 전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충북도의회 최병윤(음성1), 이광진(음성2) 의원과 충북도 의회사무처 홍보팀 직원들이 동절기를 맞아 사랑의 연탄 기부와 함께 직접 배달부로 나서 주변에 따뜻하고 훈훈한 사랑을 전했다.

이들은 20일 음성군 음성읍 박모씨 댁과 금왕읍 윤모씨 댁을 찾아가 각각 연탄 500장을 직접 배달하고 소외된 우리의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마음을 전달했다.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에 참여한 최병윤 의원은 “우리 주변을 살펴보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시는 분이 참 많은데, 그분들 모두 살피지 못해 아쉽지만, 작은 정성이나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아무리 추워도 마음은 아주 흐뭇하다.”고 말했다.

또한, 함께 참여한 이광진 의원은 “도의원과 직원들이 준비한 작은 정성이지만 동절기 작은 불씨가 희망이 되어 훈훈함과 온기로 가득하기를 바란다.”며, “도의회 차원에서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저소득 계층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기부&배달’행사는 도의원들과 의회사무처 직원들이 모은 연탄 14,000장(7백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사)징검다리(대표 임동현)에 기탁하여, 지난 14일부터 청주시를 시작으로 도내 11개 시‧군의 저소득층 독거노인 가구와 소외된 불우이웃 가구 등에 배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