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30대 신임 고병일 음성교육장 취임
제30대 신임 고병일 음성교육장 취임
사랑으로 꿈을 키우는 음성교육 실현 최선
  • 음성뉴스
  • 승인 2015.03.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병일 신임 음성교육장.

음성교육지원청 제30대 고병일(60) 교육장 취임식이 2일 오전 교육청 회의실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고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사랑으로 꿈을 키우는 음성교육’ 구현을 위해 참여․소통․협력의 교육공동체 구현, 학교혁신과 혁신학교를 통한 공교육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공감능력을 키우는 문화․예술교육 지향, 모두를 배려하는 교육복지 확대, 안전하고 평화로운 생태․환경 조성 등 5개 중점과제를 선정하고 음성교육가족 모두가 협력하여 역량을 모아 나가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고 교육장은 “고향인 음성에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즐거운 배움, 함께 꿈을 키워가는 행복한 학교공동체를 만들고, 반기문 UN사무총장을 배출한 고장임을 고려하여 학생들이 자긍심을 갖고 국제적 이해와 소통 능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며, 감성․소통으로 안전한 학교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덧붙였다.

특히, 고 교육장은 학교장 등 학교 관계자 뿐 아니라 유관기관과도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활기찬 음성교육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학생, 학부모 뿐 아니라 군민 모두가 학생 교육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음성군 원남면 출신인 고병일 교육장은 청주교대를 졸업하고 1976년 음성 덕생초에서 교편생활을 시작한 이래, 조촌초, 황정초, 사직초, 남성초, 오선초에서 교사로, 미봉초, 원당초, 부윤초에서 교감으로 근무했고, 원남초와 수봉초 교장을 거쳐 3월 1일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에 부임하게 됐다.

가족으로는 부인 윤기순 여사와 1녀 1남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