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1회 충북혁신도시 CEO 포럼 개최
제1회 충북혁신도시 CEO 포럼 개최
도, 진천․음성군, 이전공공기관 혁신도시 활성화 한 뜻
  • 음성뉴스
  • 승인 2015.06.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회 충북혁신도시 CEO포럼이 24일 혁신도시관리본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제1회 충북혁신도시 CEO포럼이 6월 24일 혁신도시관리본부 대회의실에서 충북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장, 진천․음성군수, 진천․음성 유관기관단체장, 입주기관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포럼은 이시종 충북도지사 주재로 도정 주요현안 설명과 혁신도시 발전 유공기관 감사패 수여, 혁신도시 활성화 업무협약, 참석 기관별 소개 및 협조사항 등을 설명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포럼은 지난 해 10월 충북혁신도시 이전기관장 간담회시 이전기관과 연계한 산학연 클러스터 구축 등 도시 활성화 방안을 협의할 수 있는 정기 모임을 만들자는 의견에 따라 운영방식, 구성 대상 등을 의견 조율하여 구성했다.

이시종 도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충북혁신도시 CEO 포럼은 이전공공기관을 주축으로 지자체, 대학, 유관기관 등 산․학․연․관 협력을 통한 시너지효과를 창출하여 혁신도시는 물론 진천․음성군 발전의 첫걸음이자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피력했다.

이날 포럼에서 혁신도시 발전과 지역사회 봉헌활동에 크게 기여한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소비자원 2개 이전공공기관에 도지사 감사패 수여와 도, 진천․음성군, 충북혁신도시 11개 이전공공기관 간 혁신도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충북혁신도시 CEO 포럼은 매월 이전공공기관 윤번제로 지속적으로 개최 될 예정이며, 혁신도시 활성화를 위해 기관 간 정보공유와 협력으로 지역상생발전 정책을 찾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