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27회 금왕읍민 화합 체육대회 성료
제27회 금왕읍민 화합 체육대회 성료
30일 무극중학교 운동장 2천여 주민참여
  • 음성뉴스
  • 승인 2015.08.3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기창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이필용 군수가 격려사를 하고 있다.
▲ 박갑년회장 등이 금왕읍 및 체육회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금왕읍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어르신 경기인 투호.
▲ 마을별 줄다리기 대회.
▲ 제27회 금왕읍민체육대회 개회식.

제17회 금왕읍민의 날 기념 제27회 금왕읍민화합 체육대회가 30일 무극중학교 운동장에서 2,0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체육대회는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남궁유 군의회의장, 이광진 도의원, 조천희, 김윤희 군의원, 이순원 문화홍보과장, 정용범 금왕읍장, 이병현 읍면체육회연합회장, 정인걸 조합장, 김봉호 이장협의회장 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개회식에서 금왕읍 및 체육회 발전에 이바지한 박갑년 금왕읍새마을부녀회장 등이 금왕읍체육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금왕읍 체육회가 주최하고 종목별 경기주관단체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서는 14개 팀이 마을의 명예를 걸고 줄다리기, 장사씨름, 제기차기, 팔씨름, 투호, 모래가마니 들기, 윷놀이, 400m계주, 단체줄넘기, 배구 등 10종목의 경기를 펼쳤다.

또한, 마을별로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 마을의 단합된 모습과 화합의 장을 연출했다.

김기창 금왕읍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금왕 읍민체육대회가 읍민의 친목을 도모하는 우정과 화합의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며 “모슨 선수들이 평소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개인의 건강과 새로운 활력을 찾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