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설성의 향연 전국 요리경연대회 개막
설성의 향연 전국 요리경연대회 개막
16일 먹을 거리, 볼거리 제공
  • 음성뉴스
  • 승인 2015.09.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장원 지부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개회식에 참석한 기관사회단체장.
▲ 월남 처자들이 월남 만두를 만들고 있다.
▲ 요리경연대회에 출품된 음식.
▲ 떡 나눠주기 봉사를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
▲ 요리경연대회 개회식.
▲ 향토음식 요리 경연대회 참석한 기관단체장들이 떡 절단식을 하고 있다.

제12회 음성군 향토음식 축제 ‘설성의 향’ 요리경연대회가 16일 오전 설성문화제 특설무대 및 일원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김태종 농협음성군지부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갖고 막을 올렸다.

외식업음성군지부(지부장 서장원)주최로 열린 이번 요리경연대회는 경연 1부로 관내 음식점부 10팀이 요리경연을 벌였으며 경연 2부에서는 일반․학생부 10팀이 출전하여 요리솜씨를 선보였다.

요리경연대회에는 인삼해물오리찜을 비롯하여 인삼오리버섯전골, 약초오리밥, 한방인삼돼지갈비 등 음식재료 대부분이 이고장의 생산되는 인삼과 오리를 주재료로 한 음식들이 출품되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이번 대회는 처음으로 전국 요리경연대회로 개최되어 전국적인 관심을 모았을 뿐 아니라 요리와 문외한이라 할 수 있는 일반 및 학생들도 요리경연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제공으로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한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서장원 지부장은 대회사를 통해 “설성문화제를 맞아 전국 요리 경연대회를 갖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전국요리경연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은 관계기관과 회원들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