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임택수 부군수 취임 100일
임택수 부군수 취임 100일
활력있는 복지음성 만드는데 최선
  • 음성뉴스
  • 승인 2015.10.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택수 부군수.

임택수 음성군 부군수가 오는 10일 취임 100일을 맞아 고향 음성에 대한 진한 애착을 보이며 군정운영의 각오를 밝혔다.

임택수 부군수는 충청북도 복지정책과장으로 재직하다 인구 10만을 돌파하며 중부권 핵심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음성군정 추진에 적임자로 인정받아 지난 7월 3일 제21대 음성군 부군수로 부임했다.

임 부군수는 취임 후 군정 파악으로 내부행정을 아우르는 동시에 군민 숙원사업과 대형사업장 등 군내 주요사업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분석해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등 발품을 아끼지 않는 현장행정을 통해 군정 발전을 이끌고 있다.

짧은 기간 동안 임 부군수는 음성시 승격을 대비하고 난개발 방지를 위한 도시계획수립을 지휘하였고 군의 관문지역인 대소IC주변 경관개선사업 등을 이끌고 있다.

또한, 풍부한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이필용 군수의 군정 운영을 조화롭게 뒷받침 하는 한편 부서 간 협업으로 행정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협업창조 토론회’를 활성화해 군정의 현안해결과 안정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온화한 성품과 지도력으로 직원들을 아끼고 배려해 내부적으로는 신망을 얻는 행정을 펼치고 있으며, 각종 행사 현장 등 지역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이며 주민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임택수 부군수는 “지금은 민선 6기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매우 중요한 시기로 모든 군민의 역량 결집이 매우 중요하다”며 “군수님을 정점으로 800여 공직자의 힘을 하나로 모아 안정적인 행정구현으로 ‘활력있는 복지음성’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