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감곡면민 체육대회 및 열린 음악회
감곡면민 체육대회 및 열린 음악회
17일 감곡중학교에서 성황리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5.10.19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동민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이석기 사무국장 등이 음성군수 표창패를 받았다.
▲ 감곡면체육회장상을 받은 수상자들.
▲ 감곡 합창단이 국민의례에서 애국가를 부르고 있다.
▲ 체육대회 참석 마을 천막.
▲ 팔씨름.
▲ 태권도 시범.
▲ 감곡면체육회기.

제16회 감곡면민 화합 체육대회 및 제13회 열린 음악회가 17일 감곡중학교에서 2천여 면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감곡면체육회(회장 신동민)주최로 열린 이날 체육대회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남궁유 군의장, 최병윤, 이광진 도의원, 조천희 군의원, 이순원 문화홍보과장, 안형기 감곡면장, 권태화 조합장, 김종호 이장협의회장, 신맹섭 자치위원장, 이병현 읍면체육협의회장 등 읍면체육회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감곡면체육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이석기 사무국장이 도지사 표창, 최문환, 이상식, 전형진씨가 음성군수 표창, 이우진, 김재엽 매괴신협이사장이 군의장 표창, 윤현로, 권순창씨가 국회의원 표창, 이해석, 박상규씨가 경찰서장 표창을 받았다.

이날 체육대회는 마을 대항 쌀가마니들기, 줄다리기, 팔씨름, 훌라후프던지기, 달리기 등이 열려 마을을 대표한 선수들이 기량을 겨뤘다.

이어 오후에는 감곡중체육관에서 감곡면민 위한 열린음악회가 열렸으며 김지애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여 흥겨운 노래 등으로 면민들을 위로했다.

신동민 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면민 화합체육대회를 축하하고 함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기관사회단체장, 면민 등에 감사하며 이 행사가 지역발전과 화합에 이바지 하는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 개회식에 감곡체육회기 입장과 지역 축제에 주민들이 동참한다는 뜻에서 감곡합창단이 출연하여 국민의례 애국가 제창을 합창하여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