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읍민 체육대회 및 열린 음악회
음성읍민 체육대회 및 열린 음악회
18일 음성실내체육관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5.10.19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회사를 하고 있는 김영식 회장.
▲ 음성군수 포창을 받은 반정병, 최두식씨.
▲ 음성읍체육회장 감사패를 받은 유홍천 음성부읍장.
▲ 음성읍민 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음성읍민들.
▲ 음성읍 열린 음악회에서 읍면들이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사위를 벌였다.
▲ 음성읍 주민자치센터 스포츠 댄스팀이 공연을 하고 있다,
▲ 음성읍체육대회 개회식.

음성읍 승격 59주년 기념 음성읍민 화합체육대회 및 열린 음악회가 18일 음성실내체육관에서 3천여 읍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음성읍체육회(회장 김영식)와 음성읍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최호철)주관으로 열린 이날 이날 개회식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남궁유 군의장, 최병윤, 이광진 도의원, 이태일 음성읍장, 김완수 이장협의회장, 안해성 자치위원장, 이병현 읍면체육협의회장 등 읍면체육회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음성읍체육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반정병, 최두식씨가 음성군수 표창, 김용구 씨가 군의장 표창, 신현성, 김영섭씨가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다.

이날 체육대회는 마을 대항 족구, 팔씨름, 단체줄넘기, 제기차기, 모래가마니들기 등이 열려 마을을 대표한 선수들이 기량을 겨뤘다.

이어 오후에는 음성실내체육관에서 음성읍민 열린 열린음악회가 진행되어 인기가수가 출연하여 흥겨운 노래 등으로 면민들을 위로했다.

김영식 회장은 대회사에서 “음성읍 승격 59주년 기념 음성읍 화합체육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기관사회단체장 및 읍면들에 감사하며 이번 체육대회가 지역발전과 주민 화합에 이바지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